HOME
홈페이지제작
쇼핑몰제작
어플리케이션
기능별홈페이지
포트폴리오
ERP 솔루션
유지보수
온라인마케팅
커뮤니티

언어설정 지원하는 오픈마켓 어플 > 포트폴리오

본문 바로가기

홈페이지

어플리케이션

프로그램

오늘 방문자

제작상담

■ 어떠한 것이든 설명이 가능하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.
■ 각종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경험이 많습니다.
■ 다양한 유형별 홈페이지,쇼핑몰 제작경험이 많습니다.
■ 업종별 주문형 프로그램 제작 가능합니다.
VR,AR 이용한 결과물 및 모듈제작 가능합니다.
■ 상시채용 : php,java,ios,android,ar,vr,c#,Node

 

포트폴리오

오픈마켓 | 언어설정 지원하는 오픈마켓 어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5-21 09:25 조회439회 댓글0건

본문

 







■ 언어설정 지원하는 오픈마켓 어플​ ■ ​

 


프로세스 또는 주요기능 4가지: 
1. 언어 설정
2. 다양한 필터링
3. 채팅문의
4. 주문상태가 변경될때 관리자가 설정해둔 자동메시지 푸시

사용자 어플리케이션 기능설명:
로그인 
  비회원은 상품을 구매할 수 없고, 찜내역, 장바구니, 마이페이지등 일부 페이지에 접근시 로그인화면으로 이동.
  로그인은 이메일로그인, 페이스북/애플로그인 가능.

- 회원가입
  이메일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번호는 필수로 입력해야하고 생년월일, 성별, 추천인코드, 프로필사진, 신체사이즈 정보는 선택사항으로 입력받음.
  가입 후 이메일인증을 받지않으면 상품구매 불가능.

- 메인화면
  이벤트 배너와 4개의 상품 메뉴로 구성.
  메인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이벤트상세 정보가 보이고 관련된 상품이 리스팅됨.
  상품메뉴는 마지막에 본 상품과 동일한 카테고리의 상품목록, 신상품 목록, 베스트 상품목록, 세일상품 목록.

- 스타일목록
  KOCO에서 운영하는 유튜브영상을 올리고, 관련된 상품을 리스팅하는 화면.

- 마켓목록
  KOCO에 입점한 상점을 판매랭킹 순서로 리스팅하며 스타일태그, 게시중인 상품, 리뷰, 대표모델정보 등을 표시.

- 찜목록
  좋아요 누른 상품/마켓, 최근열람한 상품목록을 표시하며 삭제가능.

- 상품검색
  금액대, 색상, 카테고리, 나이/스타일 로 필터링.

- 상품 상세화면
  상품 기본정보, 사이즈정보, 소재정보, 상세정보, 비슷한 상품목록, 리뷰, FAQ 로 구성.
  사이즈를 선택하면 기장이 표시됨.
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상품의 옵션(색상,사이즈)를 선택하고 수량 변경 가능.

- Q&A
  상품상세 및 주문상세에서 문의를 하거나,
  고객센터>Q&A에서 상품(최근본상품, 좋아요한 상품,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)목록/주문내역을 리스팅하며, 선택하여 문의를 남길 수 있음.
  문의클릭시 관리자에서 기본설정한 메시지가 자동출력되고 메뉴를 선택하여 문의하거나 바로 문의글을 작성할 수 있음.

- 리뷰
  상품에 대해 만족하는지, 색상/사이즈가 어떤지 체크하고 내용, 사진을 업로드.

- 문의답변, 주문 배송/반품/교환, 리뷰승인 처럼 상태가 변경될때 관리자가 설정한 자동알림이 푸시로 전송됨

 

- 판매자회원은 pc판매자화면에서 상품관리, 판매관리, 문의관리 등의 메뉴를 이용함.


판매자 기능설명:

판매자는 회원가입 후 관리자의 승인처리가 되면 이용가능합니다.

 

- 대시보드
주문상태별 판매수, 문의 수, 상품 수, 매출 통계그래프, 배송점수 등을 표시합니다.

- 판매자정보
판매자의 회원정보, 사업자정보, 앱에 표시될 마켓정보, 모델정보를 입력합니다. 모델을 대표모델로 지정하면 앱 마켓상세화면에 해당 모델이 표시됩니다.

- 상품등록
카테고리, 상품명, 매입가, 판매가, 옵션 등 상품정보를 등록하면 관리자에서 확인 후 베트남어로 번역하고 승인하면 앱에 상품이 게시됩니다.
상품공지사항은 상품상세 하단에 표시되는 판매자 공지사항입니다. 판매자가 내용을 입력하면 관리자가 확인 후 베트남어로 번역합니다.

- 판매관리
주문 상태에 따라 주문목록, 구매확정, 취소/반품/교환 목록으로 구분되어 표시합니다. 발주확인 버튼을 눌러서 주문상태를 배송준비중으로 변경하면 물류api에 주문정보를 보내고, 발송처리 버튼을 눌러 배송중으로 변경하면 앱에서 물류api를 이용해 배송조회를 할 수 있게 됩니다.
배송지연메시지 전송 버튼을 누르면 관리자가 설정해둔 자동메시지가 푸시로 전송됩니다.

- 정산관리
정산은 1~15일, 16일~말일로 구분되어 리스팅됩니다. 관리자가 증빙서류를 입력하면 정산완료로 상태가 변경됩니다.

- 문의
일반회원이 판매자의 상품 또는 주문에 문의를 남기면 문의내역에 표시됩니다.
목록을 누르면 문의 상세내역이 표시되어, 이미지/글을 전송할 수 있고, 화면 우측에 해당 회원의 기본정보, 구매이력이 리스팅됩니다.

- 리뷰관리
일반회원이 구매확정 후 리뷰를 남기면 판매자가 확인 후 승인해야 앱에 표시됩니다. 거절시 앱에 거절사유가 표시되고 다시 리뷰를 남길 수 있게됩니다.​​
 ​

 


| 디몬스터 | TEL : 070-7621-0572 / 070-5022-0572 | HP : 010-7574-0572 | E-mail : jackee@naver.com
| 서울 구로구 구로동 222 7번지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15층 1509,10호 | 부천시 길주로 272 2001호(중동 코스모폴리탄) | 부산시 금정구 금정로 225 4층,5층 | 몽골사무실- Ulaannaatar.mongola bayangol district 3-khoroo agro center 9-02
당사의 어플방식은 저작권 및 특허출원중입니다. 복제,모방,변용 및 유사 상행위 적발시,경고,통보없이 민형사상 책임을 진행합니다
Copyright © www.dmonster.co.kr All rights reserved.Since 2008 (주)세미콜론즈 · 사업자번호: 801-88-00338